[추천] [매력적인 연사] 어쩌다 어른이된 어른들을 위한 강연

201702161358371449991943.png

 

안녕하세요. 올댓스피커 입니다 :)


요즘 tvN <어쩌다 어른>이라는 프로그램 다들 많이 즐겨보고 계시죠?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어른을 위한 최고의 특강쇼라는 모토로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늘 매력적인 연사에서는 최근 <어쩌다 어른>에서 어른들의 생각과 신념을 굳건히 다지기 위해 마련한
스타작가 특집 강연에 출연하셨던 아주 매력적인 연사님 네 분들 소개해드립니다. 


창의성이 뭐길래 : 조승연 작가

 

20170517170106156106351.jpg 

  

조승연 작가님은  세계문화전문가, 언어천재, 베스트셀러 작가 등 많은 수식어를 가진 분이시죠. 남들과는 달라야만 살아남을 수 있는 우리나라에서 창의성이 중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중요한 창의성은 도대체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요? 어떻게 극대화 시킬 수 있을까요? 조승연 작가님은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인문학을 통해, 더 정확히는 언어의 어원과 역사적인 사례들을 통해 살펴보고 있습니다. 창의성을 이끌어내는 것에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조승연 작가님의 강연을 통해 알아볼까요?  

 

 

겸손한 육아 : 서천석 소장

 

201705171703251075191066.jpg 


서천석 소장님은 아이의 마음을 읽어주는 국민 육아멘토로 유명하시죠. 서천석 소장님은 좋은 부모가 되기 위한 방법은 어렵지 않다고 말씀 하십니다. 지금 이 순간 아이들을 위한 부모의 역할은 결코 까다로운 것이 아닙니다.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여주는 '아이가 하는 말을 듣는 겸손', 조바심 내지 말고 아이를 위해 충분히 기다려주는 '시간에 대한 겸손', '아이의 인생을 부모의 입장에서 결론짓지 않는 겸손', '나 혼자 잘하면 행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버리는 겸손' 등 겸손한 육아를 통해 부모와 아이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볼까요?

 

 

시대가 선택한 스타 : 김태훈 팝칼럼니스트

 

2017051717010585027762.jpg 


팝칼럼니스트 김태훈 님은 라디오DJ, 영화프로그램 진행자로 많이 알려져있습니다. 김태훈 칼럼니스트는 음악, 영화, 공연 등 다양한 이야기를 넘나들며 대중문화가 가진 매력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기 쉽게 전해주고 있습니다.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통해 그 시대에 어떤 대중문화가 사랑받았는지, 그 시대 상황이 어떠했길래 이런 문화에 사람들이 열광했는지, 스타와 대중문화가 그 사회에서 어떤 영향력을 미쳤는지 등 아주 흥미롭고 유익한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여기까지 <어쩌다 어른> 스타작가 특집에 출연한 연사님들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쩌다 어른이 되어버린 어른들을 위해 다양한 지식을 전달하고 있는 매력적인 연사님들의 강연을 통해
우리가 잊어버리고 살았거나 미처 알지 못했던 부분을 재충전 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Copyright ⓒ 강연전문 에이전시 올댓스피커, 무단전재 배포금지

#어쩌다어른 #명사특강 #조승연강연 #서천석강연 #김태훈강연 #명사섭외 #강사섭외

 

 

 

×

섭외 문의하기
  • 강연주제
  • 강연대상
×

관심연사 담기

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