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7-12-04 11:13
[홈페이지관련] 홈페이지 관련 제휴 문의 - 20171204 11:11
 글쓴이 : 한재무
조회 : 5,826  

   요청인 정보

  이름   한재무   E-MAIL   u-sin2@naver.com  
  소속(회사명)   www.ekcls.co.kr   직위     
  연락처      휴대전화     
안녕하십니까 HRD교육 노동부 위탁기관 한국사이버진흥원 한재무 센터장 입니다.


현재 여러 사건사고로 인해 이슈가 되고있는 산업안전보건교육에 관한 제휴/제안을 드리고자 메일을 발송드립니다.


현재 산업안전보건교육에 관련해서 각 회원사들께서, 오프라인 또는 집체교육. 불법 또는 편법으로 매분기를 수료하는 기업들이 많은 실정입니다.


오프라인의경우 보험/금융상품들과 결합되어 교육을한뒤 상품판매를 진행하는 것과[관련법령:제72조 4항 제3조 명시],


온라인의경우 보안업체/정수기업체등과 결합되어 상품에 대한 할인을 받는 조건으로 약정서 계약를 하고, 교육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엄연한 불법이므로

 
적발시 교육비용 환수와 과태료가 부과가 됩니다. 내년 상반기부터 각지역 산재예방과에서 집중단속을 할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아무리 위탁받은 교육기관에서 진행을 한다해도 위와같은 결합상품 등으로 약정이 들어간 경우 전부 적발이 됩니다.

( 관련기사 : 1.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110206565085521
            2. http://www.labor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7301    / 등 산업안전보건교육 등의 키워드로 찾아보시면 유명한 대기업에서도 이런 큰 피해사례가 있었습니다)


이에 저희 쪽에서는 반정부 프로그램으로써 여러분야의 협회 및 기관등과 교육컨텐츠 제휴를 맺어 법정의무교육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같은경우 매년 4분기 전과정 온라인으로 교육이 진행됩니다. 시작부터 진행이후 수료까지 전과정을 노동부에서 수시로 확인하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교육을 수료하실 수 있으며, 분기별교육을 보다 빠르게 환급과정으로 비용없이 수료할수 있습니다.
 

현재 여러 교육컨텐츠로 대한민국 경찰청과 국방부와도 제휴가 되어있는만큼 신뢰 깊은 기관임을 말씀드리며, 관련자료를 토대로 제휴를 맺어 귀사의 회원분들에게 매분기 정상적인 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교육컨텐츠를 제공하는 제안을 드리고 싶습니다.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리며, 요청시 미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본기관 HRD사업부 총괄팀에서 기획을 준비하여 정식으로 협약요청을 드립니다. 긍정적으로 검토 부탁드립니다.

 
   
 

×

섭외 문의하기
  • 강연주제
  • 강연대상
×

관심연사 담기

메모